전국 27개 서비스센터 인프라구축

A/S 안내

A/S 전화
문의시간
AM 10:00 ~ PM 05:00 (토,일,공휴일 휴무)
A/S 기준
1.무상AS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2.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전기용량을 잘못 사용하여 고장이 난 경우
·센터의 서비스 기사가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해 고장이 난 경우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기타)
·설치 후 이용 중 낙하 등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이나 손상
·사용자 임의의 내부 개조로 발생되는 고장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