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FAQ

LAZO 제품과 관련하여 고객님들이 자주 궁금해하는 내용을 [질문과 답변] 형식으로 한 곳에 정리해 놓았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이 곳에 없다면 고객센터 031 911 0470로 문의바랍니다.

제품관련

Q. LAZO 제품 사용설명서를 온라인으로 볼 수 있나요?

Lazo 제품 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국문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영문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Q. 설치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Lazo를 설치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 동영상 링크를 통해 설치 방법을 확인하세요.

설치 방법 영상으로 보기

Q. 설치된 LAZO를 철수하고 싶어요

Lazo를 철수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 동영상 링크를 통해 철수 방법을 확인하세요.

철수 방법 영상으로 보기

Q. 물 보충은 어떻게 하나요?

사용하시는 모델이 직수형인지 모터형인지 확인해주세요.

직후형 : 수도나 정수기에 연결하는 방법으로 별도의 물보충 없이 자동으로 급수합니다.
모터형 : 직수를 연결할 수 없는 경우 별도의 물통에 연결하는 방법으로 물을 주기적으로 채워주셔야 됩니다.

Q. 직수형과 모터형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직수형은 수도나 정수기에 직접 연결하여 별도의 물 보충 없이 자동으로 급수되며, 직수 연결이 불가능하신 경우 모터형을 선택하여 구매하여 주시면 됩니다.

Q. 설치기사님이 설치까지 해주시나요?

친절한 사용 설명서가 제품에 동봉되며 홈페이지에서 동영상을 보고 따라하시면 더욱 쉽습니다. 설치가 간단하므로 직접 설치하셔도 무방합니다.
설치가 어려우신 분은 전문기사님이 방문하여 설치를 도와드립니다. (설치비 5만원 별도)

Q. 제품의 사이즈가 어떻게 되나요?

전면 24.5cm*측면 42.5cm* 높이 40.5cm 로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Q. 제품의 중량은 어떻게 되나요?

5.9kg으로 성인 남성은 물론 여성도 쉽게 들 수 있습니다.

Q. 물양이나 조리시간 조절이 가능한가요?

라조는 간단한 버튼 터치로 물양과 조리시간 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제품에 동봉되는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세요.

배송/결제 외

Q. A/S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 후 1년간 품질을 보증합니다.
031-911-0470으로 문의주시면 신속, 친절하게 답변드립니다.

Q. 교환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 하자 시 7일 이내 반송하여 주실 경우 새 상품으로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Q.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오후 2시 이전 구매 건에 대하여 당일 발송해드리며, 최종 배송까지 3일정도 소요됩니다.

Q. 전용용기만 사용해야하나요?

다윈은 KCL의 식품용기적합성 테스트를 거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다윈이 공급하지 않은 다른 용기를 사용 시 발생한 문제에 대해 다윈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Q. 전용용기는 어디서 구매하나요?

구매하시는 오픈마켓에서 추가구성품 또는 연관상품으로 판매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