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문의
AS 안내
AS 기준
무상AS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 전기용량을 잘못 사용하여 고장이 난 경우
- 센터의 서비스 기사가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해 고장이 난 경우
- 천재지변 (화재,염해,수해,기타)
- 설치 후 이용 중 낙하 등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이나 손상
- 사용자 임의의 내부 개조로 발생되는 고장
-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
合計 2
| 手順 | タイトル | 投稿者 | 投稿日 | 推薦 | 閲覧数 |
| 2 |
헤이든블루
|
2025.12.21
|
推薦 0
|
閲覧数 2
|
헤이든블루 | 2025.12.21 | 0 | 2 |
| 1 |
박효범
|
2025.09.26
|
推薦 0
|
閲覧数 1
|
박효범 | 2025.09.26 | 0 | 1 |
